1) 카드결제(부분취소,전체취소 가능)
카드로 결제하신 고객님의 주문은 카드취소 또는 예치금적립으로만 환불이 가능하며 무통장 환불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아모르데이로 부터 카드 취소가 되었다는 문자를 받더라도 실제로 결제시에서 고객님의 결제 취소를 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좀 더 소요됩니다.
결제사의 상황에 따라 소요시간은 상이하며, 일주일 이상 소요되기도 합니다.
2) 무통장입금(부분취소,전체취소 가능)
무통장 입금 고객님의 계좌환불,예치금 적립금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아모르데이에서는 회원가입 시 고객님께서 환불계좌를 제공하지 않으셨을 경우 고객님의 환불 계좌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무통장 환불 받으실 경우 상담사에게 반드시 환불 받으실 계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3) 휴대폰결제(전체취소만 가능)
휴대폰 결제의 경우 결제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현재의 결제 시스템으로는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받으신 상품 중 일부만 환불 받아야 하는 경우, 고객센터(1833-2438)나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부분취소가 가능한 방법을 친절히 알려드리겠습니다.
4) 실시간 계좌이체(상황에 따라 부분취소 가능)
실시간 계좌이체는 고객님이 어느 결제사/카드사를 이용하셨는지에 따라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전체취소는 항상가능)
상담사도 환불절차 진행 중 부분취소 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나 게시판에 문의글 남겨주세요.